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정부 및 시·도 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책'의 관점에서 혁신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를 분석함으로써, 혁신학교 교육과정의 질적 제고를 위한 지원 방안을 탐색하는 데 목적이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8/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 P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rtificial Intelligence and EduTech in School Education [영문 연구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재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정책 개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교육 데이터 통합 관리 및 활용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국어, 사회,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8:20:4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