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PISA 2018 본검사의 핵심 영역(읽기?수학?과학)과 비인지적 영역에 대한 결과와 추이를 국제적인 수준에서 비교ㆍ분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3/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교육 모니터링 체제 구축을 위한 학습성과 지표 개발 연구(Ⅱ) : 읽기, 수학 학습척도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국어, 사회,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사회 대비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비전 연구(Ⅱ) 유치원 및 초·중등학교의 교수학습 방향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개정 차시별 학교급별 교육과정 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developing student growth monitoring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9 14:06:0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