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 및 에듀테크 활용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코로나 19로 인해 인공지능 기반 에듀테크의 도입과 활용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학교 교육에서의 AI 및 에듀테크의 활용 가능성을 가늠해 보고 교수학습 장면에서의 구체적인 활용 방안을 탐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71/fileData.do 키워드 : 인공지능,에듀테크,교수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Organizing the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도입을 위한 검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 사회 대비 교과용 도서 편찬·발행·질 관리 체제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표준점수 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요국의 교육과정 실행 모니터링 사례 분석: 핀란드, 영국, 싱가포르, 호주의 교육과정 혁신 주안점을 중심으로[2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 (II) : 온라인 문항관리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6:24:0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 및 에듀테크 활용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