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교육과정 총론 및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를 위한 비교ㆍ분석틀을 개발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9/fileData.do 키워드 : 교육과정,국제 비교 연구,교육과정 개정 동향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코로나19 이후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탐색: 교사 요구를 중심으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Explor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and Computational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표준점수 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Exploration of Improvement and Support for the Organizati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Ⅲ) : 채점 및 피드백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8 03:14: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