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 본 연구는 사상 초유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범유행 (COVID-19 pandemic)에 대응하여 주요 국가에서 국가/주 수준 학생평가를 시행한 방안을 분석하여 포스트코리아 시대 학생평가 시행 방안에 대한 시사점을 도출하는 과제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84/fileData.do 키워드 : covid-19,학생평가,사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oward the enhancement of reading competency in the dig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재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정책 개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9 20:18:0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