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본문 설명 : TIMSS는 IEA에서 주관하는 국제비교 연구로 학생들의 수학과 과학 영역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와 교육맥락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우리나라 학생들의 교육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6/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전략 예시 자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서 완결 학습 체제 구현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을 통한 논의점 도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Measures of Directions and Criteria of Sch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수행평가 지원 시스템 개발 및 시범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6 08:50:0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