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본문 설명 : TIMSS는 IEA에서 주관하는 국제비교 연구로 학생들의 수학과 과학 영역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와 교육맥락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우리나라 학생들의 교육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6/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혁신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Organizing the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2016.10.31.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성취평가제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역량 강화 지원 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5:53:3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