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본문 설명 : TIMSS는 IEA에서 주관하는 국제비교 연구로 학생들의 수학과 과학 영역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와 교육맥락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우리나라 학생들의 교육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6/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채점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 사회 대비 교과용 도서 편찬·발행·질 관리 체제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22 23:28:5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