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고교학점제 취지에 따라 교과의 이수 기준 설정 방향을 정립하여 고등학교 교과의 이수 기준을 설정하고 그에 후속하는 적용 및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9/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Exploration of Improvement and Support for the Organizati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접수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수행평가 지원 시스템 개발 및 시범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ompilation, Publication, and Quality Manag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체육·예술교육의 지역 연계 활성화 방안-초 중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영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4:54:2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