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본문 설명 :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결과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배경 변인 간 관련성 부석, 문항 및 결과 분석등을 통해 교육정책의 수립,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참신하고 타당한 평가 문항을 개발하여 공개함으로써 학교 현장이 평가 방법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904/fileData.do 키워드 : 2019년,국가수준 학업성취도,고등학교 국어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표준점수 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을 통한 논의점 도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코로나19 이후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탐색: 교사 요구를 중심으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rategies and Perspectives of Implementation for Inte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8:14:0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