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 본문 설명 :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 Outcomes Longitudinal Study(K-SOLS) System(Ⅰ)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80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KICE 전문성 기반 국제교육개발협력 사업 추진전략 및 실행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Students’ Learning Experiences in Small Rural El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rtificial Intelligence and EduTech in School Education [영문 연구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국어, 사회,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07 11:04:5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