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 입니다. 주요 내용: 모바일 기반 영어 말하기 학습 관련 국내·외 선행연구 조사, 영어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Speaking English Jr.) 개발(모바일 & PC) 및 전국 15개 학교 현장적용, 워킹그룹(working group) 운영을 통한 현장학교 교수·학습 지원 및 프로그램 활용사례 수집, “ICT 활용 영어 말하기·쓰기 우수수업사례 워크숍” 개최(2014. 10. 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회의실), 정책실무협의회 개최(총 4회, 교육부, 시·도 교육청, 영어교육 관련 유관기관 참석) 및 전문가 서면 정책 자문의견 수렴을 통한 연구결과 기반 정책제언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