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 본문 설명 :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결과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배경 변인 간 관련성 부석, 문항 및 결과 분석등을 통해 교육정책의 수립,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참신하고 타당한 평가 문항을 개발하여 공개함으로써 학교 현장이 평가 방법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903/fileData.do 키워드 : 2019년,국가수준 학업성취도,고등학교 수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서 완결 학습 체제 구현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KICE 전문성 기반 국제교육개발협력 사업 추진전략 및 실행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rategies and Perspectives of Implementation for Inte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7:31:5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