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학교급 전환기에 처한 학생들이 안정적인 전환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총 2개년에 걸친 연구의 1차 연도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2/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n Internet-based High School English 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ㆍ운영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체육, 음악, 미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컴퓨터 정보 소양 함양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Improvement Plan of School-Based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Enhancement of Curriculum Policies of Overseas Kor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2 06:26:3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