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학교급 전환기에 처한 학생들이 안정적인 전환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총 2개년에 걸친 연구의 1차 연도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2/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the Way to Improve Elementary School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ultivat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역량 교육 정책 및 실태 분석을 위한 국제 협동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 및 에듀테크 활용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rtificial Intelligence and EduTech in School Education [영문 연구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도입을 위한 검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IV) 형성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현장 적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0:04:0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