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초학문적 융합에 대한 이론적 탐색 및 현장에서의 실행을 목적으로 함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8/fileData.do
  • 키워드 : 학생 역량 강화,초학문적 ,교수 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5-04-10 12:36:0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