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초학문적 융합에 대한 이론적 탐색 및 현장에서의 실행을 목적으로 함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8/fileData.do 키워드 : 학생 역량 강화,초학문적 ,교수 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How to apply 2015 National Curriculum to School Subjec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통합사회, 통합과학 교수학습 및 평가 개선 방안 모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Evaluation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KICE-eAssessment) 개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도입을 위한 검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4:42:5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