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초학문적 융합에 대한 이론적 탐색 및 현장에서의 실행을 목적으로 함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8/fileData.do 키워드 : 학생 역량 강화,초학문적 ,교수 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평가를 활용한 초ㆍ중등학생의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Ⅰ): 평가틀과 예시문항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2016.10.31.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표 개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중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ㆍ운영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developing student growth monitoring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6:30:1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