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초학문적 융합에 대한 이론적 탐색 및 현장에서의 실행을 목적으로 함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8/fileData.do 키워드 : 학생 역량 강화,초학문적 ,교수 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을 통한 논의점 도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al Support for Low-Performing Students in Gen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ultivat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IV) 형성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현장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mputer-Based Assessment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0 12:36:0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