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1차 연도 연구에서 도출한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구성요소를 기반으로 교실 문화 지표 및 측정도구를 개발하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교실 문화 조성 방안을 제안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수행평가 지원 시스템 개발 및 시범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등급구분 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점제 도입을 위한 고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A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f Korean Students’ Characteristics Based on 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Students’ Learning Experiences in Small Rural Eleme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3:49:4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