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1차 연도 연구에서 도출한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구성요소를 기반으로 교실 문화 지표 및 측정도구를 개발하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교실 문화 조성 방안을 제안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Analysis of Student-Engaged Instruction in Middle School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교육 데이터 통합 관리 및 활용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개정 차시별 학교급별 교육과정 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국가고사 출제센터 설립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과학탐구실험’ 평가 현황 조사 및 평가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국어, 도덕 교과용도서 검정 전환 타당성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How to apply 2015 National Curriculum to School Subjec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4 12:13: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