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본문 설명 :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rogram(K-WEP) for ADHD Children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75/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AI) 활용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요국의 교육과정 실행 모니터링 사례 분석: 핀란드, 영국, 싱가포르, 호주의 교육과정 혁신 주안점을 중심으로[2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 P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mputer-Based Assessment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19 23:10:5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