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본문 설명 :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rogram(K-WEP) for ADHD Children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75/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Explor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and Computational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코로나19 이후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탐색: 교사 요구를 중심으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컴퓨터 정보 소양 함양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문해력, 수리력 진단도구 개발(Ⅰ) - 문해력, 수리력의 수준별 성취기준 개발을 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3:18:4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