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본문

  •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다양한 관점에서 창의적인 초등학교 교실 문화의 특성을 분석하고 그 결과에 근거하여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구성요소’를 도출하는 것을 주된 목적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1/fileData.do
  • 키워드 : 창의성,초등학교,교실문화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4-09-22 02:09:4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