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본문

  • 설명 : 본 연구에서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신설 과목이자 통합 과목으로서 특별한 위상을 가지고 있는 고등학교 통합사회 및 통합과학 과목의 학교 현장 적용 실태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이들 과목의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 및 평가 과정에서 다양한 전공 배경을 가진 교사들이 겪는 어려움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1/fileData.do
  •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4-09-22 05:03:1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