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하여 학교 현장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정리함으로써 교육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방향성을 정립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3/fileData.do 키워드 : 평화·통일교육,핵심 역량,목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A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한국 초·중등 학교교육 성과 종단조사 체제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등학교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19 21:09:2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