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하여 학교 현장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정리함으로써 교육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방향성을 정립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3/fileData.do 키워드 : 평화·통일교육,핵심 역량,목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ternational Collaborative Study of GCED Policy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보완적 학력인정제도의 쟁점과 개선 방안 : 검정고시 과목 면제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국어, 도덕 교과용도서 검정 전환 타당성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Enhancement of Curriculum Policies of Overseas Kor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등급구분 표준점수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6:33:0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