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고교학점제 취지에 따라 교과의 이수 기준 설정 방향을 정립하여 고등학교 교과의 이수 기준을 설정하고 그에 후속하는 적용 및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ers’ Gr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 비교 연구: TIMSS 2019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컴퓨터 기반 평가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KICE 전문성 기반 국제교육개발협력 사업 추진전략 및 실행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27 02:21:4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