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고교학점제 취지에 따라 교과의 이수 기준 설정 방향을 정립하여 고등학교 교과의 이수 기준을 설정하고 그에 후속하는 적용 및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ternational Collaborative Study of GCED Policy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체육·예술교육의 지역 연계 활성화 방안-초 중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 (II) : 온라인 문항관리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점제 도입을 위한 고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평가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별 성장 모니터링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컴퓨터 기반 평가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2 06:28:1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