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본문

  •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을 정립하여 핵심역량, 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근거하여 평화·통일교육의 현황 및 요구를 심층 분석함으로써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을 탐색하며 향후 교육과정 개정 시 평화·통일교육이 일부 교과에만 집중되지 않고 전 교과 교육과정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종합적인 정책 구상을 제시하는 것이다.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76/fileData.do
  • 키워드 : 평화·통일교육,교육과정,개선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4-09-22 05:20:4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