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본문 설명 :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결과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배경 변인 간 관련성 부석, 문항 및 결과 분석등을 통해 교육정책의 수립,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참신하고 타당한 평가 문항을 개발하여 공개함으로써 학교 현장이 평가 방법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908/fileData.do 키워드 : 2019년,국가수준 학업성취도,중학교 사회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성취평가제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역량 강화 지원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Measures of Directions and Criteria of Sch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8 21:46:5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