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학교급 전환기에 처한 학생들이 안정적인 전환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총 2개년에 걸친 연구의 1차 연도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3/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출제 방향 및 기준의 개선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the Way to Improve Elementary School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코로나19 이후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탐색: 교사 요구를 중심으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교육 모니터링 체제 구축을 위한 학습성과 지표 개발 연구(Ⅱ) : 읽기, 수학 학습척도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Ⅱ) 수학, 영어 교수학습 지원 전략 개발을 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2 07:48:5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