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PISA 2012 결과를 기초로 남녀 학생의 성취도와 성취수준별 교육맥락변인의 영향 요인 분석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28/fileData.do 키워드 : 교육평가,PISA,국제 학업성취도평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중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Organizing the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사회 대비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비전 연구(Ⅱ) 유치원 및 초·중등학교의 교수학습 방향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재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운영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n Internet-based High School English 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3:15:4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