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 본문 설명 : ICILS는 국제 비교 연구로서 IEA에서 주관하여 세계 여러 나라 학생들의 컴퓨터?정보 소양 및 컴퓨팅 사고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을 파악하기 위해 시행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5/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 (II) : 온라인 문항관리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표 개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ㆍ운영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문해력, 수리력 진단도구 개발(Ⅰ) - 문해력, 수리력의 수준별 성취기준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06 03:13:0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