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교실 수준에서 교과를 통해 핵심역량을 어떻게 평가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46/fileData.do 키워드 : 공동체 역량,학생평가,의사소통 역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al Support for Low-Performing Students in Gen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ssues of and Improvement Measures for Complementary 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사회 대비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비전 연구(Ⅱ) 유치원 및 초·중등학교의 교수학습 방향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국어, 사회,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전략 예시 자료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6:12:0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