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교실 수준에서 교과를 통해 핵심역량을 어떻게 평가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46/fileData.do 키워드 : 공동체 역량,학생평가,의사소통 역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port on the Validation Study of Draft Learning Metri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Ⅱ) 수학, 영어 교수학습 지원 전략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평가를 활용한 초ㆍ중등학생의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Ⅰ): 평가틀과 예시문항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한국 초·중등 학교교육 성과 종단조사 체제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the Way to Improve Elementary School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컴퓨터 기반 평가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Ⅲ) : 채점 및 피드백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Enhancement of Curriculum Policies of Overseas Kor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 An Analy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3 00:20:3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