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
    주요 내용: 교실 수준에서 교과를 통해 핵심역량을 어떻게 평가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탐색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46/fileData.do
  • 키워드 : 공동체 역량,학생평가,의사소통 역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5-04-13 00:20:3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