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본문 설명 : 학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핵심역량 기반 교육과정인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중학교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교과 역량을 함양하기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방안을 구안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7/fileData.do 키워드 : 교수학습,중학교,교과 역량 함양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Enhancement of Curriculum Policies of Overseas Kor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용도서의 교과별 어휘 표준 구축 방안(Ⅲ) : 어휘 표준 DB 및 검색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육과정 편성·운영을 위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 발전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Ⅲ) : 채점 및 피드백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도입을 위한 검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AI) 활용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22 22:17:4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