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본문

  • 설명 : 학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핵심역량 기반 교육과정인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중학교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교과 역량을 함양하기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방안을 구안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7/fileData.do
  • 키워드 : 교수학습,중학교,교과 역량 함양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4-12-22 22:17:4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