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방향과 수업 원리 및 전략 설정, 수학?과학에 대한 정의적 특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개발된 프로그램의 현장 적합성 검토,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활용성 제고를 위한 정책 제언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4/fileData.do 키워드 : 수학,중학교,과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 Vision for the Future Curriculum, Instructi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AI) 활용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응시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29 16:16:3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