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방향과 수업 원리 및 전략 설정, 수학?과학에 대한 정의적 특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개발된 프로그램의 현장 적합성 검토,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활용성 제고를 위한 정책 제언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4/fileData.do 키워드 : 수학,중학교,과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andardization of Textbook Vocabulary (Ⅲ):Developm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 비교 연구: TIMSS 2019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고등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컴퓨터 정보 소양 함양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5 결과 심층 분석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3-11 15:14:5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