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방향과 수업 원리 및 전략 설정, 수학?과학에 대한 정의적 특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개발된 프로그램의 현장 적합성 검토,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활용성 제고를 위한 정책 제언 탐색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4/fileData.do
  • 키워드 : 수학,중학교,과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5-03-11 15:14:5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