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본문 설명 : 단위학교의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정 중심 평가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2/fileData.do 키워드 :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한교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컴퓨터 기반 평가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고등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표준점수 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ssues of and Improvement Measures for Complementary 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재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운영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stomized Information Service for the National Assessment of 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2 06:21:0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