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본문 설명 : 초·중학교 전환기 학생들을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2014년도부터 2015년도까지 2년간 걸쳐 수행된 연구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9/fileData.do 키워드 :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한교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생 평가의 타당도 제고를 위한 문항 특성 분석(FeatureAnalysis) 기법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통합사회, 통합과학 교수학습 및 평가 개선 방안 모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국어, 사회,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전략 예시 자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0:12:1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