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 본문 설명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_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54/fileData.do 키워드 :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한교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쓰기 수행평가 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시범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혁신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평가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별 성장 모니터링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평가를 활용한 초ㆍ중등학생의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Ⅰ): 평가틀과 예시문항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수행평가 지원 시스템 개발 및 시범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생 평가의 타당도 제고를 위한 문항 특성 분석(FeatureAnalysis) 기법 활용 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3:07: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