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는 실태와 인식을 조사하여, 개정 교육과정의 운영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개선 방안에 대한 요구를 파악하고, 개정 교육과정 운영의 내실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제안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64/fileData.do 키워드 : 2015 개정 교육과정,운영실태,초등학교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ogram Development for Improving the Affective Charac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Exploration of Improvement and Support for the Organizati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Students’ Learning Experiences in Small Rural El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 (II) : 온라인 문항관리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요국의 교육과정 실행 모니터링 사례 분석: 핀란드, 영국, 싱가포르, 호주의 교육과정 혁신 주안점을 중심으로[2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3-11 15:03:5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