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는 실태와 인식을 조사하여, 개정 교육과정의 운영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개선 방안에 대한 요구를 파악하고, 개정 교육과정 운영의 내실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제안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64/fileData.do 키워드 : 2015 개정 교육과정,운영실태,초등학교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ㆍ운영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을 통한 논의점 도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ers’ Gr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ssues of and Improvement Measures for Complementary 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수준 민주시민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Measures of Directions and Criteria of Scho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28 18:21:3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