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 본문 설명 : 한국 초·중등교육이 개인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이 되어 학습자 모두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학습자가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교육이 되는데 그 혁신의 초점을 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327/fileData.do 키워드 : 교육개혁,학습자맞춤형교육,지능정보기술의 교육적 활용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격차 실태 종합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3:34:59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