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본문 설명 : 1부에서는 본 연구의 필요 성과 목적(Ⅰ장), 이론적 배경(Ⅱ장), 조사 방법 및 도구 타당화(Ⅲ장) 등 조사 분석을 위한 기초 조사와 분석을 제시하였으며, 2부에서는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학교 인권교육,인권의식, 인권 실태를 다각도로 드러낼 수 있도록 각 장별 핵심 주제와 질문을 중심으로 심층 분석 결과를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30/fileData.do 키워드 : 인권교육,인권의식,인권실태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8 03:15:58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