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본문 설명 : 1부에서는 본 연구의 필요 성과 목적(Ⅰ장), 이론적 배경(Ⅱ장), 조사 방법 및 도구 타당화(Ⅲ장) 등 조사 분석을 위한 기초 조사와 분석을 제시하였으며, 2부에서는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학교 인권교육,인권의식, 인권 실태를 다각도로 드러낼 수 있도록 각 장별 핵심 주제와 질문을 중심으로 심층 분석 결과를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30/fileData.do 키워드 : 인권교육,인권의식,인권실태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입학정원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26:40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