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본문

  • 설명 : 1부에서는 본 연구의 필요 성과 목적(Ⅰ장), 이론적 배경(Ⅱ장), 조사 방법 및 도구 타당화(Ⅲ장) 등 조사 분석을 위한 기초 조사와 분석을 제시하였으며, 2부에서는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학교 인권교육,인권의식, 인권 실태를 다각도로 드러낼 수 있도록 각 장별 핵심 주제와 질문을 중심으로 심층 분석 결과를 제시한 연구이다.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30/fileData.do
  • 키워드 : 인권교육,인권의식,인권실태
2025-04-18 03:15:58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