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본문 설명 : 탈북청소년들의 한국 사회 정착 상황을 파악하여 그들이 이주민 소수자로서 한국사회에서 현재의 삶을 잘 영위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방안을 마련하고, 이후 한반도 통일이나 평화공존의 시대에 남북한의 주민들이 서로 잘 이해하고 함께 지낼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Ⅱ)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2/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종단연구,적응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Ⅱ):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재정 배분 및 운용의 합리성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간추린 교육통계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6:56:08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