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본문 설명 : 탈북청소년들의 한국 사회 정착 상황을 파악하여 그들이 이주민 소수자로서 한국사회에서 현재의 삶을 잘 영위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방안을 마련하고, 이후 한반도 통일이나 평화공존의 시대에 남북한의 주민들이 서로 잘 이해하고 함께 지낼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Ⅱ)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2/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종단연구,적응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간추린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별 학과별 모집인원 및 졸업자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9 07:17:39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