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본문 설명 : OECD SSES 연구의 목적은 한국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 주요도시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측정하고 이들의 사회정서역량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규명함으로써 사회정서 역량 함양을 위한 정책적 시사점을 도출하여 참여국(도시)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407/fileData.do 키워드 : 사회정서역량,학습환경,협력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수목적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위(Wee) 프로젝트 사업기관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Ⅱ):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전문대학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22:59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