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본문 설명 : OECD SSES 연구의 목적은 한국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 주요도시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측정하고 이들의 사회정서역량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규명함으로써 사회정서 역량 함양을 위한 정책적 시사점을 도출하여 참여국(도시)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407/fileData.do 키워드 : 사회정서역량,학습환경,협력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전문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Ⅲ):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Ⅱ): 대학 교원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19 18:54:26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