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본문 설명 : OECD SSES 연구의 목적은 한국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 주요도시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측정하고 이들의 사회정서역량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규명함으로써 사회정서 역량 함양을 위한 정책적 시사점을 도출하여 참여국(도시)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407/fileData.do 키워드 : 사회정서역량,학습환경,협력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연구보고 고교교육 환경 변화 전망과 과제 : 학생들의 시선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성화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테마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미래지향적 대입제도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 연구(II) - 미래형 학습공간 모형 개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8 13:10:21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