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본문 설명 : 학교안전의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중요하게 인식되어 왔고, 국가적인 수준에서도 예방 중심 정책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는 화재안전평가를 학교현장에서 학생 중심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학교시설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을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79/fileData.do 키워드 : 학교안전,화재안전,소방점검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 : 교원 양성 및 채용 정책의 혁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Ⅲ):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연구보고 고교교육 환경 변화 전망과 과제 : 학생들의 시선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도 기본연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시설 현황 데이터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성화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평생교육영역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12:14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