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본문 설명 : 학교안전의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중요하게 인식되어 왔고, 국가적인 수준에서도 예방 중심 정책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는 화재안전평가를 학교현장에서 학생 중심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학교시설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을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79/fileData.do 키워드 : 학교안전,화재안전,소방점검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중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재정지원 정책 진단 및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14:30:25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