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2019년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1단계 연구(영재학교 시기)가 완료됨에 따라, 2020년 2단계 연구(고등교육 시기)의 추진을 위한 조사설계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68994/fileData.do 키워드 :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고등교육,조사설계연구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Ⅱ):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유치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Ⅲ): 고등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 : 교원 양성 및 채용 정책의 혁신 과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5:02:49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