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본문

  •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 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PISA 2015 결과에서 우수한 성취를 나타낸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캐나다, 에스토니아, 핀란드에 대한 국가 간 비교 연구를 수행하여 우리나라 학교 교육에 대한 시사점을 도출하고 정책적 대안을 모색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5/fileData.do
  • 키워드 : 교육평가,교육맥락변인,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4-09-22 06:21:2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