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PISA 2018 읽기 영역의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단계별 소검사, 단위문항, 하위문항 구성 및 검사의 설계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적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5/fileData.do 키워드 : PISA,컴퓨터 기반 평가,단계적 적응형 평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육과정 편성·운영을 위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 발전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IV) 형성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현장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개정 차시별 학교급별 교육과정 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고등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ultivat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ompilation, Publication, and Quality Manag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한국 초·중등 학교교육 성과 종단조사 체제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A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Subject Curriculum o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04:04: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