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PISA 2018 읽기 영역의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단계별 소검사, 단위문항, 하위문항 구성 및 검사의 설계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적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5/fileData.do 키워드 : PISA,컴퓨터 기반 평가,단계적 적응형 평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rategies and Perspectives of Implementation for Inte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혁신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채점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alysis of the Appropriaten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n Internet-based High School English 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0 06:13: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