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PISA 2012 결과에서 높은 성취를 나타낸 대한민국,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에 대한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맥락변인이 성취에 미치는 영향 비교 분석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7/fileData.do 키워드 : PISA 2012,성취 특성,교육맥락변인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역량 교육 정책 및 실태 분석을 위한 국제 협동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체육, 음악, 미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교육 모니터링 체제 구축을 위한 학습성과 지표 개발 연구(Ⅱ) : 읽기, 수학 학습척도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stomized Information Service for the National Assessment of 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8:12:0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