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본문 설명 : 2주기 3차년도 연구로서 2017년부터 시작된 조사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동시에 탈북청소년들의 삶에서 부각되는 주요 영역(dimensions)을 중심으로 그들 삶의 특징을 이해하고 탈북청소년 집단 내부 범주의 차이에 따라 나타나는 쟁점도 함께 찾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87/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종단연구,삶의 영역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수목적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미래지향적 대입제도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Ⅲ):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22 13:51:32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