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본문 설명 : 2주기 3차년도 연구로서 2017년부터 시작된 조사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동시에 탈북청소년들의 삶에서 부각되는 주요 영역(dimensions)을 중심으로 그들 삶의 특징을 이해하고 탈북청소년 집단 내부 범주의 차이에 따라 나타나는 쟁점도 함께 찾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87/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종단연구,삶의 영역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Ⅱ):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Ⅲ):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연구보고 고교교육 환경 변화 전망과 과제 : 학생들의 시선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3:27:59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