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본문 설명 : 기존의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최소한으로 개선하면서 조사대상을 초등학교 3학년까지 확대하여 초등학생의 학교폭력 실태와 관련자들의 개인 및 사회관계적 특성을 파악하고,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초등학생 중심의 학교폭력 대응 방안 마련을 위한 기초적인 제안을 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0/fileData.do 키워드 : 학교안전,화재안전,소방점검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7) View 한국교육개발원 초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18:42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