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본문 설명 : 주요국의 지능정보사회 관련 교육혁신 동향을 살펴보고, 구체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심층 분석하여 궁극적으로 우리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수행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322/fileData.do 키워드 : 지능정보사회,4차 산업혁명,교육정책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Ⅱ): 대학 교원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생의 생활과 문화: 학업과 진로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3 05:27:39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