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본문 설명 : 주요국의 지능정보사회 관련 교육혁신 동향을 살펴보고, 구체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심층 분석하여 궁극적으로 우리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수행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322/fileData.do 키워드 : 지능정보사회,4차 산업혁명,교육정책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 : 교원 양성 및 채용 정책의 혁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Ⅲ):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역혁신을 위한 ‘혁신도시’ 평생학습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테마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수목적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0 11:46:12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