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본문 설명 : 주요국의 지능정보사회 관련 교육혁신 동향을 살펴보고, 구체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심층 분석하여 궁극적으로 우리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수행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322/fileData.do 키워드 : 지능정보사회,4차 산업혁명,교육정책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격차 실태 종합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테마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초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복지정책 평가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21:15:14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