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OECD가 제공하는 TALIS 2018의 주요 분석 결과를 우리나라 맥락에 맞게 제시하는 것이이 목적인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00/fileData.do 키워드 : TALIS 2018,교사 양성 교육 및 초기 준비,교사 직무만족 및 동기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역혁신을 위한 ‘혁신도시’ 평생학습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View 한국교육개발원 초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재정 배분 및 운용의 합리성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평생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9 14:47:17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