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 본문 설명 : OECD 사무국이 추진하고 있는 국제공동연구 OECD ESP(Education and Social Projec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2021년 시작될 예정인 대규모 종단연구의 1차년도 자료 수집을 위한 준비단계의 기초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1/fileData.do 키워드 : 사회정서역량,학습환경,사회진보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사 양성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연구(Ⅱ): 직업교육훈련(TVET)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통계간행물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5 14:02:58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