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본문 설명 :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시도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72/fileData.do 키워드 : 교사 주도,학교교육 혁신,혁신의 일상성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별 학과별 모집인원 및 졸업자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통계간행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15:36:23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