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본문 설명 :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시도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72/fileData.do 키워드 : 교사 주도,학교교육 혁신,혁신의 일상성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도 기본연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시설 현황 데이터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수목적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1 20:55:54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