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본문 설명 : 성장과정의 역동성과 맥락성을 구체적으로 담아내기 위해서 4년간의 질적 종단연구를 연구방법으로 채택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4/fileData.do 키워드 : 중학생,성장과정,가정-학교-지역사회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연구보고 고교교육 환경 변화 전망과 과제 : 학생들의 시선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복지정책 평가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19 21:27:25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