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본문 설명 : 초·중·고 학생들의 역량 조사에 관한 5개년도 계획에 따라 2차년도 KEDI 학생역량 조사 자료를 구축하는 데 목적이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73/fileData.do 키워드 : 교육정책,정책실행,정책집행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전문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성화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재정 배분 및 운용의 합리성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유치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21:38:21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