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본문 설명 :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과 행동 자료를 활용하여 우리나라 대학교육의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대학의 교수·학습 질 개선 전략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7/fileData.do 키워드 : 교수·학습과정,교수·학습성과,대학효과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간추린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위(Wee) 프로젝트 사업기관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재정 배분 및 운용의 합리성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21:56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