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본문 설명 :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과 행동 자료를 활용하여 우리나라 대학교육의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대학의 교수·학습 질 개선 전략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7/fileData.do 키워드 : 교수·학습과정,교수·학습성과,대학효과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입학정원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Ⅲ): 고등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3 23:02:33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