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본문 설명 : 평생교육이 사회적 형평성 제고에 순기능적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기는 하나 현실적으로 학령기의 교육 불평등을 재생산하거나 확대하는 위험을 동시에 가진 것이라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61/fileData.do 키워드 : 일의 변화,평생학습 체제,평생직업교육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8)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입학정원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Ⅲ):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통계간행물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연구(Ⅱ): 직업교육훈련(TVET)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7 07:52:26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