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본문 설명 : 평생교육이 사회적 형평성 제고에 순기능적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기는 하나 현실적으로 학령기의 교육 불평등을 재생산하거나 확대하는 위험을 동시에 가진 것이라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61/fileData.do 키워드 : 일의 변화,평생학습 체제,평생직업교육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 평생교육재정지원사업 진단 및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격차 실태 종합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8)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1 22:59:50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